닥치고 마케팅

[직장인 부업] '노마드태스크'로 한 달 커피값 벌기 본문

제2의 월급 만들기/알짜부업

[직장인 부업] '노마드태스크'로 한 달 커피값 벌기

닥치고마케팅 2020. 11. 30. 21:45

안녕하세요!
닥치고마케팅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간 결혼 준비하느라 블로그는 전혀 신경을 못썼어요

잘 준비한 덕에 결혼식도 무사히 올렸고,
제 모든 걸 주어도 아깝지 않은 반쪽도 얻었습니다 :)

나중에 기회가 되면 결혼 준비 관련 컨텐츠도 올려볼게요~

인사는 이쯤 하고!

다들 건강 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코로나19에 시달린지도 벌써 10개월이나 됐습니다.  
덕분에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경기가 많이 침체되어있죠ㅠ.ㅠ

중견기업부터 대기업까지 휘청거리는 요즘
직장인들은 매일 살얼음판을 걷는 기분일 거예요
우리 회사도, 나도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죠

저도 불안감에 밤 잠을 설치고 있어요...

그래서 최근 관심을 갖게 된 것이 '경제적 자유'인데요
아마 대부분 알고 계실 듯합니다.

'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

평범한 직장인인 제가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로또 1등 하면 해결될까요? 요즘엔 당첨금도 적어서
강남은커녕 서울에 집 한 채 살 수 있으면 다행이라고 합니다.

로또만 마냥 기다리는 것보다 그 시간을 활용해서
'노력한 만큼 벌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게 더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성공한 여러 자산가들의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자극도 받고,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들이 굉장히 많다는 것을 알게 되니 가만히 있을 수 없더라고요

오늘은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직장인 부업
마케팅 플랫폼 '노마드태스크'를 소개할게요!

노마드태스크(nomadtask)?


<노마드태스크 사이트 메인화면(클릭시 바로 이동)>

저도 오늘 처음 시작하는 거라 회원가입부터 태스크 참여까지
차근차근해보면서 소개하겠습니다!

STEP 01. 회원 가입하기

- 역시 온라인 상에서의 모든 일은 회원가입을 필요로 하네요~
- 이름부터 거주 국가까지 입력 후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 거주 국가를 한국으로 선택하고 진행하니 이런 캡챠가 떴어요
- 2000년대 초반 감성이네요... 기계적 접근 시도는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 위에 보이시는 재밌는 보안 캡챠를 입력하고 제출하시고
- 아차! 이메일 인증까지 해주셔야 회원가입이 완료되니 참고해주세요~

STEP 02. 태스크 선택하기

- 회원가입 후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 '참여 가능 태스크만 보기'로 필터를 걸고, 
- 저 같은 초보자도 가능한 쉬운 태스크 목록을 살펴봤습니다.
- 마침 저를 위한 태스크가 눈에 띄네요!
- '노마드태스크 체험기 블로그 작성' 지금 막 쓰는 중인데...
- 이 포스팅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STEP 03. 태스크 참여하기

- 태스크에 참여하기 전 눈에 띈 것은 리워드입니다
- 대부분의 태스크들은 1$ 미만이었는데, 노마드태스크 홍보 컨텐츠라 그런지
- 최소 3$부터라니 초보자인 저에게는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 앞으로 제 커피값을 벌게 해 줄 파이프라인이기 때문에 열심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출 통계를 보니 빨간색으로 표시된 [30 거절됨]이 보이는데요
- 진행방법 숙지는 필수겠죠? 이렇게 열심히 써놓고도 거절될 수 있답니다.

- 진행방법을 꼼꼼히 읽으셨다면 이제 약관 동의해주시고 태스크에 참여해주세요
- 짠! 태스크 참여하자마자 아래와 같이 '제출 마감 시간'이 보이네요
- 부담 없이 시작했다가 시간 제약 보고 압박감 느끼는 중입니다ㅋㅋㅋㅋ 
- 증거 제출 방법은 스크린샷 업로드, 링크(URL) 총 2가지예요
- 스크린샷 업로드는 제 블로그에 올린 게시글 스크린샷일 것이고
- 링크(URL)는 그 게시물의 URL이겠죠?

STEP 04. 태스크 참여 증거 제출하기

- 자 이제! 제가 태스크로 참여한,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이 포스팅을
- 증거로 제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두근두근) 과연 승인이 될 수 있을 것인가...

- 증거 제출 후 '태스크를 완료했습니다!'는 알림 메시지가 보이면 된 것 같습니다. 

STEP 05. 태스크 승인 기다리기

- 자 이제 무엇을 해야 할까요...?
- [내 제출 보기] 버튼 하단에 제가 업로드한 링크와 함께 아래와 같은 문구가 눈에 띕니다

정상적으로 제출 되었으며 메이커의 리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출은 다음 시간 내로 리뷰가 완료 되며 메이커가 해당 시간 안에
리뷰를 하지 않으면 자동 승인됩니다. 71:59:59

- 제출한 태스크가 승인될 때까지는 최대 72시간이 걸리네요...
- 물론 메이커가 빠르게 승인을 해준다면 24시간 안에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은 됩니다.
- 과연... 이 태스크는 통과할 것인가..!
-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회원가입부터 태스크 참여까지 5분도 안 걸렸습니다.
- 퇴근 후 집에서 1시간 정도 태스크 둘러보시고 정성껏 참여하시면
- 좋은 결과가 기다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이번에 꼭 승인받아서~ 기분 좋게 다음 태스크도 진행할 수 있기를...

APPENDIX. 마이페이지 구경하기

- 승인 기다리는 동안 마이페이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 살펴봤어요
- [작업자 대시보드]에서 참여한 태스크를 한눈에 볼 수 있고요 

- 그리고 제일 중요한 수익...! [마이 크레딧]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 원화 출금은 아니고 암호화폐로 출금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 출금하실 때 이 점 꼭 참고하셔야 할 듯해요!
 

- 그리고 이 [신뢰도 점수]라는 것이 있는데요
- 신뢰도 점수가 높아야 리워드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 저는 지금 신뢰도 점수 50%로 리워드 비율이 0.6인데요
- 리워드 1$ 태스크에 참여하면 최대 0.6$의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 만약 신뢰도가 최하위(1%~19%)로 떨어진다면...?
- 리워드 1$ 태스크를 참여한다면 아무리 잘해도 수익은 0.2$ 겠죠
- 시간 들여 정성껏 태스크에 참여해서 메이커 분들의 매출 성장에 기여하겠습니다! 
- 더불어, 제 자산도 넉넉해지길 기원합니다 ㅋㅋㅋㅋ

- 아래에 링크 공유드릴게요~ 여러분도 시작해보세요!
- 저랑 오늘부터 퇴근 후 매일 하루 1시간씩 돈 벌어 봅시다~  

노마드태스크 바로가기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m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