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마케팅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미스터 쭈꾸미 본문

마케터의 일상/맛집후기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미스터 쭈꾸미

닥치고마케팅 2020. 1. 29. 01:00

안녕하세요~
닥치고 마케팅입니다. 

설 연휴 끝나고 출근하니 일이 손에 안 잡히더라고요... 또륵
버스나 지하철에 사람도 없고, 점심시간에는 평소 붐비던 식당도 한산하고요...
나 빼고 다 대체휴가인 느낌...?

최근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돌아다니다 보면 10명 중 7명은 마스크를 쓰고 다니더라고요!

치료제가 나오기 전까지는 여러분도 자기 관리 철저히 하셔야 합니다.
외출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고, 손 씻기를 생활하세요!

오늘 회사 출근하니 각 사무실별로 손 소독제도 배치해 뒀던데
직장인 분들은 사무실에서도 손세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각별히 신경 써주세요!

짧은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퇴근 후 여자 친구랑
저녁 약속을 잡았습니다!

데이트할 때면 메뉴 선정이 제일 고민인데요~
여자 친구랑 입맛이 비슷해서 그런지 몰라도
먹고 싶은 메뉴가 자주 겹칩니다! (#깨알자랑 #사랑꾼)

오늘은 만장일치로 쭈꾸미로 결정!

위치찾기 : 가산 디지털단지역 미스터 쭈꾸미
▶ 상세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86 (제이플라츠 건물, 지하 1층) 

가산디지털단지역 7번 혹은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건물 2개가 보이실 건데요~!

좌측에는 우림 라이온스밸리 A동이 우측에는 제이플라츠 건물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두 건물이 마주 보고 있고요~ 건물 1층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건물에 들어가셔서 에스컬레이터를 타시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갑니다.
'육대장 칼국수'와 '최여사 돈까스' 사이에 위치해있고
위 간판을 찾아 주시면 됩니다!

자리 앉자마자 메뉴판부터 확인해줘야겠죠?
저희는 기본 쭈꾸미 삼겹살로 주문했어요~

쭈꾸미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주위를 둘러보니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히 안내가 돼있더 라고요~
쭈꾸미만 먹어도 맛있고, 콩나물과, 부추와도 싸 먹어도 맛있고~
글 읽다가 배고파지는 건 또 뭐죠? ㅋㅋ

드디어 주문한 주꾸미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다 익기 전까지는 모르는 법~ 가스불 Ooooooooooon!

그러고는 몇 분뒤....

하... 또 먹고 싶네요...
매콤한 양념을 머금은 탱글탱글 쭈꾸미가 보이시나요

아래는 보너스 영상! 
이 비주얼을 보세요 먹고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소주한 잔 생각나는 비주얼 아니겠습니까~

워낙 좋아하는 메뉴다 보니 내 돈 주고 사 먹는 후기인데...
이 가게 찬양하는 글처럼 보이네요 ㅋㅋ

돈 받고 쓰는 후기도 아니고~
가족이나 지인이 운영하는 가게는 더더욱 아니고~
그냥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공유하는 거예요! 

여러분 한 점하세요~
보기엔 매워 보여도 신라면보다 안 맵습니다~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 딱!이에요
하지만,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에겐 아쉬운 맛이니 참고해주세요

쭈삼 사합(?) 쭈꾸미+삼겹살+부추무침+콩나물... 크흡
뭐 인정할 수밖에 없는 조합이네요!

서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다 보니
어느새 바닥이 보이더라고요~ 

이쯤에서 필요한 건 뭘까요?

'한국 사람'은 역시는 역시네요...
이런 볶음요리는 양념에 밥까지 볶아야 진리잖아요~

볶음밥은 날치알 or 치즈 토핑 선택하면 되고
가격은 2,000원이니 생각보다 저렴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간혹 볶음밥에 '김치' 들어가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 있는데
여긴 김치 안 들어갔으니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ㅋㅋ우리 배가 너무 고팠었나...?
볶음밥까지 싹~싹~ 비워줬습니다!
눌은밥까지 긁어서 먹어줘야 예의죠~

쭈구미 생각날 때 또 방문해야겠어요!
오늘은 연휴가 껴있는 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평상시에는 사람들이 조금 많을 듯한 느낌?

여하튼 오늘 하루도 잘 먹고 왔습니다~

그럼 내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맛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