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마케팅

[안산맛집] 상록수역 본오동 '명품쭈꾸미' 맛있다고 소문난 집 본문

마케터의 일상/맛집후기

[안산맛집] 상록수역 본오동 '명품쭈꾸미' 맛있다고 소문난 집

닥치고마케팅 2020. 2. 9. 09:00

안녕하세요!
닥치고 마케팅입니다.

이번에도 쭈꾸미 후기로 찾아왔습니다ㅋㅋㅋㅋ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쭈꾸미 음식점입니다.
한 달에 1번 이상은 꼭 가니까요~

쭈꾸미의 양, 신선도, 양념, 밑반찬, 가격 5가지 균형이 잘 맞습니다.
사실 뭐... 그렇잖아요? 양이 많으면, 신선하지 않거나, 맛은 보통이거나 등...
사실 하나가 좋으면, 하나는 포기하고 감수해야 하죠

하지만, 여기는 제 기준에서 모든 조건이 만족스러웠어요! 
여러분의 기준과 정말 다를 수 있습니다.
철저히 제 생각에 의한 리뷰이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오늘은 안산 상록수역 본오동에 위치해있는
제가 반해버린 '용두동 명품쭈꾸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위치찾기 : 용두동 명품쭈꾸미 안산 본점
▶ 상세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187 

상록수역에서 최용신 선생 묘 가는 길에 있어요~
본오 3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에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이날은 사진 찍는 것보다는 경건하게 음식을 기다리면서
먹을 준비하느라 바빠서 많이 담지는 못했습니다;
심지어 그 흔한 메뉴판조차 찍지 않았으니까요... 

제가 먹는 메뉴는 '쭈꾸미 삼겹살'이고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이렇게 3가지로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평소 매운 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잘 먹지는 못해서
'보통맛'으로 시켜 먹는데요
먹다 보면 '스~읍'하고 매운 맛이 올라옵니다.

매운 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은 순한맛,
저처럼 좋아는 하는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보통맛,
매운 음식을 잘 드시는 분들은 매운맛으로 시키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면 사장님이나 이모님들이 반만 넣어 주세요
왜? 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아무래도 한 번에 다 넣어서 빨리 먹지 않으면
불이 켜져 있는 동안 쭈꾸미가 더 질겨지기 때문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사진에서 잘 안 보이시죠??
밑반찬으로 콩나물, 양파찌, 어묵볶음, 천사채, 쌈무, 마늘, 쌈장, 동치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부족하시면 앞에 있는 셀프 반찬대에서 양껏 담아오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맛있게 먹으려면 아래 순서를 꼭 기억해서 드셔보세요


[ 맛있게 먹는 꿀 팁 ] 
1. 깻잎을 바닥에 깐다.
2. 쌈무를 깻잎위에 얹는다.(선택사항)
3. 쭈꾸미 1~2점, 삼겹살 1점을 올린다.
4. 마늘과 쌈장을 넣는다.(선택사항)
5. 천사채를 얹고 쌈 싸서 호로록 먹으면 끝.


드시는 방법은 테이블에도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무에만 싸서 먹어도 맛있고~
천사채랑만 먹어도 맛있으니 걱정 마세요~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저는 콩나물을 넣어줍니다.
물이 조금 생기면서 쭈꾸미가 달라붙지 않도록 도와주고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딱 먹기 좋더라고요!

보너스 영상입니다 ㅋㅋㅋㅋ
보이시나요? 물이 조금 생겨서 양념이 쭈꾸미와 삼겹살에 잘 스며들고 있어요~

네... 다 먹고 바로 밥 볶았습니다.
철판 위에 볶은 거라 살짝 눌은밥 긁어먹는 재미가 있고요
진한 쭈꾸미 양념이 맛을 더 깊게 내주거든요~  

제일 좋아하는 집이라면서 사진이랑 정보는 좀 빈약해서 민망한데요
이 날은 배도 너무 고팠고, 소주도 좀 마셔서 찍은 사진이 거의 없습니다^^;
이런 날도 있는 거죠 뭐~

이 근처에 볼 일 있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세요~
이 맛을 공감하고 싶네요...!!! 

돈 받고 의무로, 억지로 올리는 후기가 아닌!
내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기록하는 맛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