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마케팅

[안산맛집] 돈까스, 덮밥이 맛있는 상록수역 본오동 맛집 '모모키친(구. 와르바시)' 본문

마케터의 일상/맛집후기

[안산맛집] 돈까스, 덮밥이 맛있는 상록수역 본오동 맛집 '모모키친(구. 와르바시)'

닥치고마케팅 2020. 3. 23. 09:00

안녕하세요!
닥치고 마케팅입니다!

여러분 요즘 어떻게들 지내시나요?
3월이면 코로나19도 끝날 거라 기대했는데
아직도 여기저기 난리더군요 ㅠ.ㅠ

아직 완연한 봄은 오지 않았지만
날이 따듯해져서 밖에 나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고
방 안에서 밖에만 쳐다보니 너무 답답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고자
'코로나19' 먹킷리스트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예를 들면 '이 맛집은 꼭 가봐야겠다~' 같은 거요!!!

워낙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까...ㅋㅋ

네 오늘은 그 먹킷리스트 중에
최근 다녀온 안산 상록수역 본오동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곳 본오동 맛집은 생각보다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돈까스나 일본식 덮밥류를 파는 곳은
은근히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유니크하고 기억에 남는 이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위치찾기 : 안산 상록수역 본오동 모모키친(구. 와르바시)
▶ 상세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동길 76 105호

유독 배가 고프고, 돈까스와 덮밥이 땡기던 이 날.
가게 들어서자마자 앉아서 메뉴판부터 슥- 훑어봤습니다.

아차, 여러분 모모키친은 옛날 와르바시 자리에 위치해있어요
혹시라도 길을 헤매실 수도 있을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길을 헤맸거든요 사실....ㅋㅋ

저는 일명 간장새우덮밥인 '쇼유에비동'을
여자 친구는 바삭함의 끝판왕 '로스카츠'를 주문하고 
오늘 하루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내부 구경을 했어요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핑-크 컨셉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여자 친구 최애 캐릭터인 피치들이 잔뜩 있었어요

입구 쪽엔 저렇게 대형 피치들이 자리를 지키고 있고요
여자 친구는 이미 이 인테리어 소품 매력에 빠져버렸더라고요 ㅋㅋ

짠 -  가게 내부를 둘러보고 한 5~7분 정도 지난 것 같아요.
주문한 '쇼유에비동'이 나왔습니다.

정면으로도 찍어보고, 측면에서도 찍어보고 먹기 전에 눈에 많이 담아놨어요
구성이 알차더라고요 저는 고로캐에 두 번 반하고 마지막 센스 넘치는 후식 딸기에 감동했어요~

윤기 좔좔, 탱글탱글, 쫀득해 보이는 간장새우들을 보세요~
지금 다시 봐도 두 그릇은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맛은 정말 생각했던 것 이상이었습니다.

비리거나, 짠맛이 없이 간이 적당해서 덮밥으로 최고였습니다.
솔직히 두 그릇은 먹어도 됐을.....

그리고 여자 친구가 주문한 '로스카츠'가 바로 나왔어요.

적당히 도톰한 두께, 얇고 바삭해 보이는 튀김옷, 맛있게 있은 고기...
이걸 어떻게 안 먹어 볼 수 있겠습니까????

한 입만 찬스로 한 조각 얻어먹었습니다 ㅋㅋ
역시 생각했던 대로 겉바속촉!!!! 돈까스 맛집으로도 인정합니다!!!

오늘은 안산 상록수역 본오동 맛집인
돈까스와 덮밥이 맛있는 집 '모모키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렇게 글 쓰다 보니 또 배가 고프네요...
곧 봄이라 그런지... 식욕이 더 - 더 - 왕성해졌어요...

이러다 정말 러브핸들을 넘어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뱃살이 흘러내리겠습니다.

얼른 글 마쳐야겠어요! 배고프니까요!
여러분도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