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마케팅

[안산맛집] 본오동 떡볶이 분식 맛집 '홍여사 떡볶이 - 홍떡' 본문

마케터의 일상/맛집후기

[안산맛집] 본오동 떡볶이 분식 맛집 '홍여사 떡볶이 - 홍떡'

닥치고마케팅 2020. 2. 29. 21:04

안녕하세요~
닥치고 마케팅입니다!

코로나19가 정말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식당을 갈 때도 항상 조심하게 되는데요

마스크, 손세정제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가 되었어요...
이 글을 보시는 구독자님, 방문자님들!!!

다들 최대한 외출은 자제하시고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다녀온지 좀 된 곳이지만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쓰는
안산 상록수역 본오동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이 주변에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 건지 모르겠는데...
떡볶이 맛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퇴근하고 집 오늘 길에 거창하게는 아니지만 뭔가 먹고 싶을 때,
가볍게 맥주 한 잔 할 때 곁들이기 좋은 안주가 생각날 때

분식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위치찾기 : 안산 본오동 홍여사 떡볶이(홍떡)
▶ 상세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165 청송빌딩 1층 101호

'홍여사 떡볶이(홍떡)'도 본오동 구) 소방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최용신 선생묘 근처이기도 하고요~

본오동 먹자골목 산책 다니시다 보면 한 번쯤은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때는 코로나19 유행할 때도 아니었는데 거리가 휑~하죠?ㅠㅠ
일요일 초저녁 즈음에 밥해먹기가 귀찮아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집이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메뉴판부터 훑어봤습니다.

죠스떡볶이, 신전떡볶이, 엽기떡볶이 등 프렌차이즈 브랜드와 같이
가격도 착하고 메뉴도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저희는 2인 A SET(떡볶이 + 순대 + 튀김 + 쿨피스, 10,000원)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가게를 이리, 저리 둘어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심플했어요~
벽면에 붙어있는 소형 간판이 눈에 띄어서 찍어봤습니다.

역시 메뉴를 금방 나오더라구요!

가격치고 메뉴별로 양이 많아 보였습니다.

저녁시간임에도 떡이 불어있거나, 오래된 양념처럼 꾸덕하지도 않고
순대는 적당한 윤기와 찰기가 눈에 띄었고요
튀김은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해 보였어요

순대, 튀김을 찍어 먹기 좋은 만큼 국물이 자박자박했어요~
맛은 매콤+달달한 맛이라 딱! 생각하던 떡볶이 맛이었고요

순대와 허파, 간을 골고루 섞어 주셨고
잡내, 쉰내 하나도 안 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최애 튀김을 뽑으라면 '김말이'를 뽑을 수 있어요
정말 어렸을 때부터 분식집 가면 김말이 꼬치, 김말이 튀김 등 환장을 했었던...

여하튼! 김말이도 속에 당면이 꽉 차 있고,
튀김옷도 적당히 얇아서 기름지지 않고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고요

납작 만두(?)도 있는데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정말 존맛탱입니다 ㅋㅋㅋㅋ

오징어튀김도 있는데 정말 칭찬합니다
요 근래 다른 지역에서 오징어튀김 먹었을 때는
오징어가 들어있는 건지 모를 정도로 굉장히 작~은 오징어가 들어간
오징어 맛 나는 튀김들 뿐이 었는데...

통통한 오징어를 넣어서 맛은 물론 식감도 최고였어요

그리고, 대망의 고구마튀김!
이건 정말... 바삭함의 끝이었어요

직접 만드시지 않고서야 이런 맛, 식감은 안나거든요
저희 집은 명절마다 고구마튀김을 직접 해 먹기 때문에...

시중에 대량으로 판매하는 냉동 튀김이랑 직접 만들어 먹는 튀김을
분별할 수 있는 미각은 어느 정도 있다고 자부합니다 ㅋㅋㅋ

아차 이 쿨피스를 빼먹었네요~

세트메뉴에 쿨피스까지 포함이고,
맛도 복숭아, 파인애플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쿨피스는 분식에 참 잘 어울리는 음료수죠~

짠~ 이번에도 역시나~ 싹 비웠어요!

맛있는 집은 뭐 말로 구구절절 설명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맛있게 먹은 빈 접시가 그 모든 걸 증명해주기 때문이죠~

오래간만에 맛있는 분식 먹었네요!

내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내 돈 내산 맛집 후기!
이번에도 잘 사 먹고 왔습니다~

시간 되시면 여러분도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안산 상록수역 본오동 추천 떡볶이 맛집!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mments